주짓수의 상징. 삼각형(△)의 의미

0
6410

주짓수는 자신의 몸을 훈련하라고 무술의 중심 및 정의하기 위한 많은 원칙이 있습니다.

이러한 원칙은 주제의 외모와 무술의 사용을 통해 삶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각자 줄 수 있는 학습을 위해 선택하게 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주의해야 할 가장 일반적인 것들 중 하나는 그들이 자신이 어떤 스타일을 위해 훈련을 하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삼각형은 그저 단순히 유행이라는 것으로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무작위로 선택한 기호는 없습니다. 유술의 상징인 삼각형의 기원은 그 응용과 이론부터 풍부합니다.
삼각형은 매우 강력한 형태를하고 있으며 유술 훈련 분야에 쉽게 적용 할 수 있는 원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 삼각형이 선택되었는지 모르는 사람에게는 수수께끼처럼 보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사실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그레이시 트라이앵글라고도 하는 삼각형은 오래전 그레이시 아카데미에 의해 개발 된 원리의 가장 공인된 상징입니다.

카를로스 그레이시와 엘리오 그레이시 두 형제는 유술에 관심있는 학생들을 가르쳤습니다. 삼각형 스타일의 모든 상대에 있어 견고하고 안정적인 기반을 얼마나 잘 표현하는지에 따라 기호로 선정되었습니다.

삼각형의 세 모서리는
몸과 마음과 정신입니다.

그레이시 주짓수라고하는 것의 세 가지 요소를 나타냅니다. 이 모든 것을 정의하는 데 모아지고 있습니다.
힉슨 그레이이시에 따르면 삼각형은 위의 상징주의보다 더 큰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그는 입체 삼각형을 시각화하도록 권유합니다.
삼각형 피라미드 형이며 어떤 측면에서 보더라도 항상 안정적이고 강합니다.
위치에 관계없이 항상 안정적이고 이것은 스타일의 전투 전략의 중요한 이해이기도 합니다.

3개의 접촉점의 중심

즉, 어느 위치에 있든 항상 돌아올 수 있습니다.
그 상징적이고 실질적인 의미가 얼마나 강력하기 때문에 이 삼각형은 항상 중심적인 부분을 유지하여 왔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도 모든 학생들에게 중요한 교훈으로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