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스 산토스(Erberth Santos)

0
3232

에버스 산토스 (Erberth Santos)는 2014년 스포츠 캠페인에서 최고 브라운 벨트로 여겨지는 Luis Guilherme (Guigo라고도 함)의 제자로 브라질 주짓수 블랙벨트입니다. 이 명예는 IBJJF 세계 선수권, 범 미국 챔피언십, 브라질 내셔널 챔피언십에서의 에버스의 놀라운 퍼포먼스와 그 해의 체중과 무제한급 부문 모두에서 에버스가 우승 한 대회입니다.

에버스 산토스(Erberth Santos de Mesquita)

기본 정보
국적 브라질
출생일1994년 2월 17일
출생지 브라질 마라냥 주(3살 때 호라이마 주 보아비스타로 이사한다.)
닉네임 디노, 에버스의 공룡(Dinosaur)같은 강한 힘을 보며 공룡 같다는 표현이다. 
선호하는 기술다방면(Well Rounded)
업적 Main Achievements:
IBJJF World Champion (2017)
UAEJJF World Pro Champion (2016)
IBJJF European Champion (2016/2015)
IBJJF Pan American Champion (2017)
CBJJ Brazilian National Champion (2016**/2015*)
CBJJ South Brazilian Champion (2016*)
UAEJJF Brazilian Pro National Champion (2015)
IBJJF South American Champion (2017**/2016/2015*)
UAEJJF Grand Slam London Champion (2016)
UAEJJF Grand Slam Rio Champion (2015)
UAEJJF Grand Slam Los Angeles Champion (2015) UAEJJF Grand Slam Tokyo Champion (2015)
IBJJF Rio Winter Open Champion (2016*)
IBJJF Rio Fall Open Champion (2017**/2015*)
IBJJF Rio Fall No-Gi Open Champion (2017**)
IBJJF Sao Paulo Open Champion (2016)
IBJJF Curitiba Fall Open (2017)
Copa Pódio MW Runner-up (2016)
IBJJF World Championship Runner-up (2016**)
IBJJF Pan American Championship 3rd Place (2017*)
IBJJF World Championship 3rd Place (2017*)
Main Achievements (Coloured Belts):
IBJJF World Champion (2014* brown)
IBJJF World No Gi Champion (2014 brown)
IBJJF Pan American Champion (2014* brown)
CBJJ Brazilian National Champion (2014* brown)
CBJJF South Brazilian Champion (2016*)
IBJJF South American Champion (2014 brown)
UAEJJF Grand Slam London Champion (2016)

* 체급/무제한급
** 무제한급
계열미츠요 마에다(Mitsuyo Maeda) > 카를로스 그레이시(Carlos Gracie) >
엘리우 그레이시(Helio Gracie) > 힉슨 그레이시 > 조지 페레리아 > 루이스 길헤르미 >
에버스 산토스
소속팀Almeida JJ (Atos Affiliate)

에버스 산토스의 생애

에버스 산토스는 1994년 2월 17일 Maranhão – Brazil에서 태어났지만 3살 때 Roraima의 Boa Vista로 옮겼다. 9세의 나이의 에버스(Erberth)는 그의 누이 남자 친구에게 주짓수를 추천받아 시작하였다. 에버스는 격투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였다. 그러나 그것에 대해 듣고 난 후에 주짓수를 가르치는 지역을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그에게 단 한 개의 학급이 있어서 그가 잘 훈련 받기를 원했고 즉시 장학금을 신청할 수 있는지 물었다.

Pedro Freitas 감독은 Roraima Top Team 아카데미에서 에버스를 데려갔고 페드로는 당시에는 블루 벨트 였지만 에버스에게서 엄청난 잠재력을 발견하여 항상 경쟁을 하기 위해 그를 독려했다. 에버스의 어머니가 학교에서 열악한 환경으로 인해 교육을 하지 못하게 할 때 페드로 코치는 에버스를 훈련 시키도록 설득했다.

작은 팀에서 에버스는 국가 수준의 대회에서 잘하기 시작했다. 에버스가 이러한 이벤트 중 하나에 있었던 재능을 보고 Márcio Rodrigues 코치가 Rio de Janeiro 주에서 가장 유명한 주짓수 사회 프로젝트 중 하나인 Jacarepaguá에 지어진 Rodrigues 팀의 교육 센터에 데려 왔습니다. 에버스는 이 체육관과 성향이 잘 맞지 않았다. 그래서 로드리게스는 팀 동료들과 함께 몇 차례 불운 한 사건을 겪은 후 에버스 (Erberth)를 아카데미에서 추방했다.

Equipe Márcio Rodriges과 지낸 후 에버스는 Luis “Guigo”Guilherme에 의해 지도를 받기 시작하였다. 에버스는 상파울루로 옮긴 후 경쟁적인 환경에서 훈련하여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었다.
에버 스는 양손으로 이 제안을 포착하고 브라질의 절충주의 국가로 옮겼습니다. 그때 그는 블루 벨트였다.

2014년 에버스 에버스는 국제적으로 브라운 벨트로 경쟁하기 시작했습니다. 로이드 어빈 (Lloyd Irvin)은 북미 지역에서 가장 강한 지도자로 “기고 (Guigo)”와 친분이 있어서 미국에 있을 때 메릴랜드 팀과 함께 지내며 경쟁하기 시작했다.
2014년 12월 에버스가 브라질 최고의 블랙 벨트 중 일부를 이겼던  ‘ASN Challenge’ 우승 직후 에버스는 스승인 루이즈 길헤르미에게서 블랙벨트를 수여 받았다.

에버스는 Cae Almeida가 이끄는 팀인 Almeida Jiu Jitsu’s Academy와 Atos JJ와의 관계로 인해 2015년 11월 Guigo의 팀을 떠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