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쳤나요? 부상당한 주짓수인을 위한 메뉴!

0
1924

주짓수 수련을 하다보면 예측하기 쉬운 것은 없고 가끔 근육의 부상을 느낄 때가 있다. 그러나 고통이 남아 있다면 약점이 될 수 있다.

어쨌든 부상자를 다루는 데는 아무리 주의해도 지나치지 않다. 몇년 전, 그레이시 매거진에서는 부상당한 선수들이 현명하게 선택된 메뉴의 도움으로 곧바로 훈련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 유용한 기사를 실었었다.

“당신은 왜 당신의 근육이 싸움이나 격렬한 훈련 후에 부풀어 오르는지 아는가?”라고 그들은 물었다. “젖산이나 체중같은건 잊어 버리세요. 불편한게 정상이고 그것은 신체의 자연스러운 염증 과정의 한 부분이며 과도한 운동에 대한 반응입니다.”

이 기사는 대신 독자들이 위대한 챔피언들의 비밀은 항염증 특성을 가진 음식이 풍부한 메뉴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회복을 지연시키는 모든 것을 차단하는 것.

과학자들은 건강한 사람은 탄산 음료, 음식 염료, 사탕, 밀가루, 튀긴 음식, 버터와 다른 지방을 단계적으로 제거해야 한다는 것들을 피한다. 일단 이것들을 당신의 냉장고에서 치우면 이제는 몸에 좋아지는 것들에 의지할 때이다.

주요 자연적인 염증 방지제로는 조류, 대구 간 기름, 생강 뿌리, 마늘, 연어, 참치, 양파 등이 있다. 또한 아몬드, 대구, 아보카도, 브라질 견과류, 당근, 호박, 포도, 검은 콩 그리고 콩 역시 좋습니다.

맛있는 레시피가 있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추천메뉴

콩요리 맛집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5575830&memberNo=31740578&vType=VERTIC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