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주짓수, Women Empowered 주짓수 세미나 개최(2019년1월26일)

0
2083

2019년 1월 26일에 그레이시 서울에서 개최하는 여성 전용 프로그램인 Women Empowered가 새롭고 더 강한 기술로 개편이 되어 개최를 한다.

그레이시 서울은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Bully Proof), 여성전용프로그램(Women Empowered), 성인기초(Gracie Combatives), 성인고급( Master Cycle)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Women Empowered 수업 사진
(출처 : 그레이시 서울 네이버 블로그)

Women Empowered 수업은 실제로 여성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갑작스런 폭력상황에 대비하여 만들어진 자기방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머리카을 잡아 당길 때, 목을 조를 때, 원치 않는 스킨십을 할 때 등 여러 형태의 공격에서 상대를 방어 및 제압할 수 있는 기술들을 배울 수 있다.

힘이나 속도가 중요한 다른 방어 시스템과는 달리 그레이시 주짓수만의 기술의 타이밍과 지렛대 효과를 이용하여 자신보다 크고 힘이 센 상대여도 제압할 수 있는 법을 배우고, 방법이 익숙해지도록 여러 상대와 함께 연습해볼 수 있다.

수업 준비 중인 그레이시 서울 여성 회원들
(출처 : 그레이시 서울 네이버 블로그)

세미나 참여방법

1/26 (토) 여성 세미나 수업에서 그레이시 주짓수만의 강력하고, 더 다양해진 새로운 기술들을 만나보세요!

세미나 장소: 그레이시 주짓수 서울 아카데미
주소: 강남구 역삼동 봉은사로 108 (신논현 역 4번출구 근접)
신청방법: 그레이시 서울 블로그에 댓글로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세미나 예약이 완료 됩니다.
시간: 오후 3시-4시반
참가비 : 무료
복장: 활동이 편한 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