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스 제 라이스 주의 경찰이 그레이시 마스터(카를로스 그레이시)로부터 주짓수를 배운 최초의 인물들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경찰관들이 주짓수를 배우는 것이 성공적이라고 말할 수 있는 이유는 현재까지도 이어져 나가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는 이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강사 파울로 페포소 큐리로 호신술을 전문으로 하는 블랙벨트이다.

이 비디오에서 벨로 호 라이 존트에 위치한 페포소 팀의 리더는 일반적인 실제 시나리오를 통제하고 범죄자를 제합할 때 적절한 압박을 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한다.

번역 : 내 파트너가 용의자와 이야기 하고 있고 저는 그의 신호에 맞춰 뒤에서 접근합니다. 너무 강한 압박은 그 사람을 죽게하는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십시오(0:30). 싸움에서 그는 항복을 하게 되고 저는 그를 잡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사람을 거리에서 놓아 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압박을 가하고 상대의 그를 앉힐 것입니다. 그 후 왼손은 손목, 오른손은 턱, 무릎은 등 뒤로 댄채 상대를 돌려서 수갑을 채웁니다.(1:05).

“용의자가 키가 아주 크면 뒤에서 무릎 뒤를 누르거나 허리 눌러 그의 높이를 낮춰야 합니다. 교육을 받은 사람이라면 걱정할 필요가 없는 부분입니다. 상대는 자연스럽게 이끄는대로 따라올 것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